본문 바로가기

패션코디

여름철 매력을 더하는 악세사리

여름철 매력을 더하는 액세사리

일반적으로 코디를 생각하면 의상에만 신경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핏이 잘 맞는 블랙 미니원피스나 현광이 없는 흰 블라우스나 셔츠, 아니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데님, 블랙이 아니면 화이트슈트 또는 재킷 또한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죠.

하지만 덥고 더운 여름날 재킷을 입고 다니기도 그렇고 블랙원피스 또는 청바지 또한 거추장스럽습니다.

나이라도 20대 초중반이라면 미니팬츠나 스커트을 입고 다니겠지만 나이가 들수록 자신 없어 지는 것이 허벅지라는 것을 아시는 분은 아십니다.

굵고 탈력 없는 허벅지를 남에게 보여주는 것은 자신의 매력을 잃어버리는 실수입니다.

더운 여름의 특성상 여름옷들은 품이 크고 흰색 위주가 많은데 이는 자칫 몸의 더욱 뚱뚱하게 보이게 하고 더욱 더워 보이게 합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밋밋한 여름옷에 작은 액서사리를 더해주는 것만으로도 보다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구지 비싼 장식 액서사리 보다 플라스틱, 유리, 크리스탈(인조) 액서사리로 보다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방법을 살려봅니다.


1. 귀고리

여름에는 비싼 귀금속보다는 이미테이션(모조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놀이도 있을 수 있고 땀을 많이 나므로 금이나 진주와 같이 신경 쓰이는 고가의 제품보다 저가의 유리, 플라스틱 제품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다만 얼굴이 큰 분은 작은 모양이 좋고 얼굴이 둥근 분은 세모나 네모진 형태, 또는 달랑거리는 귀고가 얼굴을 길어 보이게 합니다.



2. 목걸이

목걸이는 옷의 목선과의 관계를 생각해야 합니다, 여름 옷 들이 깊이 패인 옷들이 많으므로 목걸이가 옷의 목선과 일치되는 길이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보다 금속띠일 경우는 옷의 목선보다 짧은 것이 좋고 가죽이나 끈 형태는 옷의 목선 보다 훨씬 형태가 좋습니다.



3.팔찌

팔찌는 손의 움직임을 우아하게 연출하는데 효과적인 액서사리입니다. 여름이라 완전한 둥근 형태의 뱅글 보다는 체인형태의 약간 느슨한 형태가 좋습니다. 반 투명한 유리나 큐빅이 포인트를 준다면 밋밋해진 손목에 또 다른 매력을 줄 수 있습니다.



4. 발찌

발찌는 그리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으시지만 맨발이 드러나는 여름철에는 금빛 장식이 들어간 큐빅이나 유리 발찌를 착용하시면 보다 섹시해 보입니다. 양발 모도 착용 하시는 것보다 한쪽 발에만 착용하시는 것이 보다 신비로움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만일 발찌를 착용할 계획이시면 참고 하세요.




5. 머리띠

사실 여름에 챙 넓은 왕골모자가 만큼 시원해 보이는 것이 없지요. 하지만 도시에 살다보면 출근길에 왕골모자를 쓰고 간다는 것은 상당한 용기가 필요합니다. 대신 시원한 색상 유리나 플라스틱 장식이 들어간 머리띠를 착용하시는 것이 더 세련되어 시원해 보일 수 있습니다.




여름이라 준비한 사진들이 시원하고 청량한 푸른빛 액서사리들이네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색상을 정하시는 것이 좋은데 명심할 것은 모든 액서사리들의 색상이 일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사진들은 옥션에서 검색하여 준비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분들께서 그곳에서 참고 하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네세요.

되돌아가시기 전에 아래 추천을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