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코디

메간폭스의 가디건 입는 스타일

메간폭스(Megan Fox)의 가디건 입는 방법
 
메간폭스는 요즘 허리우드스타 중에 가장 섹시한 스타라고 생각됩니다.그녀의 고혹적인 매력은 여성이라도 감탄이 나옵니다.


저 타이트한 하얀 원피스를 저렇게 섹시하게 입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 수 있을까요.하지만 그녀는 키는 163cm로 그리 큰 키라고 할 수 없습니다.이런 그녀의 신체 조건에서 어떻게 저런 매력이 나오는 것인지 평소 그녀의 일상생활의 스타일을 잠시 훔쳐봅니다.



사실 메간폭스는 모델처럼 늘씬하지도 않고 1번 사진처럼 상체만 보면 그런대로 매력적으로 보이는데 2번 사진처럼 전신컷을 보면 작은 키에 굵은 허벅지를 가지고 있어 마치 얼굴만 작은 하체비만처럼 보입니다.이러한 그녀의 체형을 그녀가 어떻게 극복하고 있는지 그녀의 가디건 입는 스타일을 살펴 보기로 하겠습니다.



메간폭스의 숏가디건 입는 방법


위 사진들을 보면 짧은 가디건을 입을 경우 메간폭스는 단추 하나만을 여며 X 실루엣을 만들면서 몸에 타이트하게 가디건을 밀착시켰습니다. 이렇게 입으면 가슴선이 뚜렷하게 나타나 보다 섹시하게 보이게 됩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S라인이 명확히 보여 지므로 하체의 굵은 면이 감쇄되는 경향이 뚜렷합니다.



메간폭스의 롱가디건 입는 스타일


메간폭스는 위 사진들에서 롱가디건을 입을 때  단추를 여매지 않아 수직라인을 만들고 타이트한 탑을 같이 입어 가슴 선을 뚜렷하게 보여줍니다. 또한 놓치기 쉬운 것은 상의가 길어서 엉덩이 밑단까지 내려오면 데님을 부츠컷으로 입어 긴 상의 때문에 손실 된 하의의 길이를 보충해 주었습니다. 즉 상의와 하의의 균형미를 유지시켜 준다는 것입니다.



메간폭스 그녀도 실수를 한다.



위 사진 중 1번의 경우 롱가기건에 짧은 탑 그리고 샌들을 신으면서  데님의 길이가 짧아 보입니다. 결국 그녀의 단점인 굵은 하체가 적날하게 보여 지고 키 또한 작아 보여 전체적으로 뚱뚱하게 보입니다.2번의 경우에는 신발의 굽이 높지만 7부 바지를 입어서 그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입니다. 마치 데님 밑단에서 하체가 끝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어, 키가 작아 보입니다.3번의 경우 비록 상의가 엉덩이 밑까지 내려오는 실수를 했지만 데님을 부츠컷으로 입고 그 안에 굽이 높은 신발을 신어 하체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은 바람직한 모습입니다.



옷은 따로 따로 입는 것이 아니다.


위 사진들은 상의와 하의의 색상에 대해서 비교한 사진입니다.1번의 경우 상의는 어두운 색상인데 반해 하의가 상대적으로 밝아 그녀의 굵의 하체가 강조되는 스타일입니다.2번의 경우는 하의가 상의에 비해 더 어두운 색상이라 1번 사진에 비해 상대적으로 보기가 좋습니다.



보다 여성스럽게...


1번 처럼 나시가디건도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늘어진 나시가디건은 걸음걸이 마다 하늘 거려서 보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2번 타이트한 원피스에 하늘거리는 가디건은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갖게 합니다.
3번 쉬폰원피스에 가디건을 입으면 원피스만 입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익숙하지 않는 거부감을 없애 줄 뿐 만아니라 한결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어제의 무더위를 식혀주는 촉촉한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아래 추천 눌러 주세요...^^*